대표메세지

안전, 건강, 행복을 선도하는 기업 헐커스입니다.

그동안 인류는 오래 살기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인 끝에 수명 연장 부문에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하지만 근래에는 ‘얼마나 오래 사느냐’의 문제에서 ‘어떻게 사느냐’의 문제로 시선을 돌려, ‘행복한 삶을 추구’하기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그 행복의 요소도 ‘부의 축적’에서 ‘건강’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행복과 건강’은 불가분의 관계이며, ‘행복’의 제 1요소는 ‘건강’이고, 그 ‘건강’은 ‘안전’에서부터 시작 됩니다

우리는 건강하기 위해 취미활동도 하고 체육활동도 하지만, 정작 ‘안전’에 소홀하여 부상에 시달리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됩니다. ‘안전’이라는 개념은, 시스템적 장치를 통해 외부로부터 안전을 지키는 <소극적 개념의 안전>도 있지만, 우리 스스로가 능동적으로 내 몸의 안전을 챙기는 <적극적 개념의 안전>도 있습니다. 결국 우리 삶을 차지하고 있는 노동, 체육활동, 취미활동,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부상을 방지하는 것, 몸의 기능을 빠르게 회복하는 것, 그리고 질병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하는 것 그것이 바로 <적극적 개념의 안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적극적 개념의 안전>을 추구하는 헐커스는,'일상생활에서 부상을 방지하고 빠른 회복에 도움을 주는 리커버리 제품’과,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공급함으로써 모두의 안전을 지켜가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공익에 대한 성숙한 책임의식을 바탕으로, 자력으로 안전과 건강을 추구하기 어려운 취약계층과 소외계층이 보다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어르신들에 대한 보은 사업, 체육 꿈나무들에 대한 육성 지원사업 등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익적 CSV채널을 확대해 나가며, 공익에 대해 책임 있는 선한 영향력을 발하여 나갈 것입니다.

이러한 헐커스의 작은 파장은 이미 건강관련 업계의 선례와 모범이 되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안전·건강파트너로써 힘차게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아낌없는 애정과 격려로 저희를 이끌어 주시는 고객 여러분과 동고동락 해주시는 협력사 여러분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대표이사 김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