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커스 & 일양약품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아이디어, 다양한 유통망을 지닌 헐커스와 국내 최고의 기술을 자랑하는 일양약품의 협력

일양약품과 함께하는 헐커스

일양약품은 오직 기술개발에 역점을 기울여 온 신뢰도 높은 제약회사로써, 지난 70여 년간 끊임없는 도전과 연구를 통해 축적된 기술력은 가히 한국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간존중의 사명을 바탕으로 인류의 행복을 위해 질병을 퇴치하고자 하는 노력과, 협력사를 동반자적 관계로 인식하는 기업 마인드는 ‘사람 사랑’의 기업 헐커스의 기업이념과 그 궤를 같이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의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고객의 정확한 니즈를 파악하여 구현하는 헐커스와, 최고의 시설과 철저한 품질관리로 인류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70여 년간 외길을 걸어온 ‘뚝심의 일양약품’은 ‘일체경영’ 이념의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양사의 상생비전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또, 헐커스의 ‘고객 니즈 충족을 위한 풍부한 아이디어‘를 뒷받침할 수 있는 일양약품의 기술력은 헐커스가 추구하는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동력이 되어, 헐커스의 기업목표를 이루어 가는데 기여해 오고 있습니다.

일양약품 소개

“인간존중의 사명을 갖고 인류의 건강과 복지를 위하여 정성을다한다”라는 기업이념 속에 지난 1946년 창업한 일양약품은한국 제약산업의 발전사와 그 맥을 함께 해왔다. 57년 7월 1일, 제 1호 제품인 『노루모정』의 발매로 대성공을 이룩한 일양약품은 59년 수산화 알미늄겔을 제조할 수 있는 합성시설 등 최신식 생산시설을 갖춘 하월곡동 신축공장으로 이전, 하월곡동 시대를 개막한다. 60년대에 들어서면서 일양약품은 각종 신제품 개발등 경영의현대화를 통해 사세를 확장 시켜 나가는 한편, 70년대를 맞이하여경영전반에 걸쳐 다각적인 전환을 모색하였다. 특히, 71년 6월 16일오늘 날 일양약품을 반석 위에 올려 놓은 대망의 원비D가 발매되면서일양약품은 급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이에, 일양약품은 글로벌 신약기업에 역점을 두면서 항상 미래를준비하는 도전과 응전을 지속하고 몇 배 이상의 긴장감과 준비를통해 미래의 먹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차세대 항궤양제로 불리우는 국산14호 신약 놀텍(일라프라졸)을시작으로 차세대 슈퍼 백혈병 치료제 “슈펙트”, 백신사업 및 새로운 성장동력인 BIO 혁신신약 등의 핵심 미래가치 역량으로 점차 확대되어 나가고 있다.